NOLZA 컴퍼니

NOLZA 컴퍼니
NOLZA 컴퍼니

네임드사이트 / 네임드사다리주소











저의 블로그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네임드사이트 / 네임드사다리주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께서 궁금해하시고 네임드에대한 문의도 많으신지라 이렇게 포스팅을 올립니다.너도 위선자가 아니던가. 네가 진정 나를 위한다면 그때 그런 식으로 져버려서는 안될 일이었다."주…군!""입으로는 번드르르 말하면서 하는 행동이란 어째서 하나같이 그렇게 어리석기 그지없는가! 다 안다는 얼굴을 하고 있으면서도 네가 아는 건은 하나도 네임드사이트 / 네임드사다리주소 없다.""주군!""그래, 절대로 알 수 없는 거지. 너는 내가 아니므로."지쳐버린 얼굴로 냉소를 짓던 아사는 라마의 목에 들이밀어져 있던 칼날을거두어 천천히 자신의 목에 가져다 대었다. 이번에는 장난이 아니라는 듯떨리지도 않는 손으로 이미 상처가 나있는 목에 또 네임드사이트 / 네임드사다리주소 다른 상처를 내며 그는진하게 미소지었다."그래도 내게 선택을 강요한다면 주저 없이 그어주겠다. 어차피 네 말대로나는 오래 살 수 없는 몸이므로.""그런…!""지금 네 눈앞에서 목을 긋고 죽나, 구차하게 얼마 되지 않는 삶을 잇다가비참하게 죽는 것이나 내게는 다름이 없다."장난이 아니라는 듯 차분하게 가라앉은 황금빛 네임드사이트 / 네임드사다리주소 눈동자를 찬찬히 바라보고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