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ZA 컴퍼니

NOLZA 컴퍼니
NOLZA 컴퍼니

영화추천 에너미








나는 그녀를 향해 영화추천 에너미 건성으로 고개를 끄덕이고 나서, 손을 들어 웨이터를
불러 스카치를 더 가져오라고 했다. 새 온 더 록이 오기까지 잠정적인
침묵이 계속되었다.
  "있잖아요, 저는 잘 모르겠어요. 당신은 조금 전만 해도 아주 영화추천 에너미 또박또박
말했다구요. 코끼리 이야기가 나오지 전까지는, 그런데 코끼리 얘기가
나오자 갑자기 말하는 태도가 이상해졌어요. 뭘 영화추천 에너미 말하려는 건지
모르겠다구요. 도대체 어찌된 셈이죠? 코끼리 때문에 뭐 잘못된 일이라도
있나요? 아니면 내 귀가 어떻게 돼버린 걸까요?"
  "당신의 귀는 정상입니다."
  "그럼 그쪽에 문제가 있군요."
  나는 손가락을 영화추천 에너미 글라스 속에 집어넣고 얼음을 빙글빙글 돌렸다. 나는 온
더 록의 얼음이 글라스에 부딪히는 소리가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