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ZA 컴퍼니

NOLZA 컴퍼니
NOLZA 컴퍼니

만화 드래곤볼










마지막(제 9장 에필로그)에 만화 드래곤볼 나오는 '양 박사'와 '나'의 대화이다. "모든 게 다 끝났군"하고 양 박사는 말했다. "모든 게 만화 드래곤볼 끝났어." "끝났습니다."하고 나는 말했다. "틀림없이 자네에게 감사해야 할 거야." "나는 많은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아냐" 하고 양 박사는 만화 드래곤볼 고개를 저었다. "자네는 이제 살아가기 시작하고 있지 않은가." "그렇군요" 하고 나는 말했다. <양을 쫓는 모험>의 '나'는 최종적으로 '쥐'가 양을 죽인 것을 만화 드래곤볼 확인함으로써, 많은 것을 잃었다는 느낌을 갖게 되는데, 그 "많은 것을 잃었습니다"라는 말이